소군추 – 소녀전선 군수지원 추천기, 최적화 계산기

진정한 시키칸이라면, 군수지원을 보내며 ‘과연 이게 최선인가’ 의문이 들었을 것이다.

주말에 틈이 나서 이 의문을 해소하는 기능을 만들었다. 이름하여 “소군추” ㅋㅋㅋ

필요한 자원은 그때그때 다른데, 웹에 떠돌아다니는 정해진 비율의 최적 조합은 마음에 안 들고,
군수를 돌리는데 생기는 딜레이나, 짧은 군수를 배제하는 기능도 필요하다고 보고 여러가지 옵션을 넣어봤다.
8전역까지 열지 못한 소린이를 위해 친절하게 저역 옵션도 넣음.

피드백 댓글로 부탁해요~~

링크: http://mahler83.net/sogunchu

소녀전선 군수 추천기 효율 최적화 계산기
이렇게 조건을 정해서 입력하면

 

소녀전선 군수 추천기 효율 최적화 계산기
이렇게 친절하게 추천을 해준다. 만족만족!

CC BY-NC-SA 4.0 This work is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Alike 4.0 International License.

20 thoughts on “소군추 – 소녀전선 군수지원 추천기, 최적화 계산기

    •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다음 업데이트에 적용하겠습니다.

  1. 딜레이 최대치를 2400으로 늘려주실수 있나요?
    취침…식 같은걸 볼려고 하는데…

    • 현재 딜레이 최대치는 600분(10시간)입니다. 2400이면 40시간인데 굳이 그럴 필요가 있을까요?

    • 아아…죄송..실수….2400이 아니라
      1440 이었네요…
      가능 한가요..?

    • 가능은 한데, 도무지 이해가 안 됩니다. “딜레이”는 군수가 끝난 뒤 다시 돌릴 때까지 걸리는 시간을 의미합니다. 딜레이가 1440분이라는 건 군수가 끝나고 24시간이 지나야 다음 군수를 돌린다는 의미인데, 그정도 딜레이가 발생하는 상황이라면 효율이 의미가 없을 것 같아요. 그냥 무조건 시간 긴 걸 돌리면 될겁니다.
      딜레이 개념 자체를 오해하고 계신 상황은 아닌지요? 제 추측으로는 “게임 확인 주기”라는 개념을 생각중이신 것 같은데, 그런 기능은 현재 소군추에 없습니다. 게임 실행 주기가 긴 경우는 그 시간과 비슷한 길이의 군수를 돌리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다르게 생각하신다면 저를 설득해주세요.

    • 저는 딜레이를 최대 24시간으로 해서
      저 밑에 있는 효율 24/h로 한 번에 어느 정도의 자원을
      취침하면서 얻을 수 있는지.. 알려고 하였으나
      그냥 무조건 시간 긴 건 돌리면 된다는 걸 뒤늦게 알아차렸네요….엌…
      괜한 시간 뺏어드려서 죄송합니다..

    • 시간을 뺐다뇨 별말씀을.
      딜레이 = 300분
      시간제한 = 8시간~24시간
      대충 이정도로 설정하면 원하는 값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즐겜하세요!

  2. N 시간마다 한번씩 군수확인한다 같은 옵션은 추가할 예정이 있으신가요??
    딜레이보다 그런 쪽이 더 좋을 것 같아요

    •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하지만 제 이용 패턴과 안 맞아서 기능 추가를 위한 시간을 투자하게 될 가능성은 낮을 것 같습니다. 비슷한 요청이 많이 들어오면 그때 고민해보겠습니다. 죄송해요 ^^;

    • 죄송하지만 현재 코드로는 불가능한 기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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