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승인 후 여러 사이트에 광고 달기

결론부터 말하면 한 사이트로 애드센스 심의를 통과해 가입 승인을 받으면, 그 이후로는 새로운 사이트를 만들 때마다 별다른 설정 없이 여러 사이트를 추가해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의 내 광고 –> Content –> URL 채널에 가게 되면 본인이 사용하는 url을 채널로 만들어 관리할 수 있습니다. 즉, 자신이 광고를 달아놓은 각 사이트별로 수익을 구분해서 통계를 낼 수 있습니다.
필자는 10개의 url 채널을 운영중.
애드센스의 도움말을 보면 다음과 같이 나와있습니다.
———————————

계정에 사이트를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계정을 새로 만들거나 Google에 알리지 않고도 새 사이트에 광고 코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승인된 후에는 새 페이지에 애드센스 코드를 삽입하면 자동으로 해당 사이트가 계정에 등록됩니다.

첫 번째 사이트에서처럼 애드센스 코드를 생성하고 원하는 페이지에 삽입하기만 하면 됩니다. 물론 이 페이지는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하는 페이지여야 합니다. 애드센스 지원팀의 정식 검토를 거치지 않아도 되지만, 사이트 콘텐츠와 광고 구현 방식이 애드센스 정책에 위배되지 않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애드센스 정책 설명서를 참조하세요. Google은 Google 광고가 게재되는 사이트를 수시로 검토하여 문제가 있을 경우 해당 게시자에게 알립니다.

허용된 사이트 기능을 사용하고 있다면 새 URL을 허용된 사이트 목록에 추가해야 합니다. 추가하지 않을 경우 해당 URL에서 발생하는 수입을 받지 못하게 됩니다.

신규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여 많은 수익을 창출하시기 바랍니다.

————————————–

CC BY-NC-SA 4.0 This work is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Alike 4.0 International License.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ime limit is exhausted. Please reload CAPTCHA.